2016 SAAF IN KOREA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트 페스티벌의 시작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대표적인 스트리트 아트인 그래피티가 드디어 2016년 대한민국에 상륙했습니다.

STREET ART AWARDS FESTIVAL!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대표적인 스트리트 아트인 그래피티가 드디어 2016년 대한민국에 상륙했습니다.유럽과 미국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새로운 예술의 한 장르로 각광받고 있는 그래피티에 대한 재능과 열정을가진 젊은이들을 주축으로 하여 한국적인 감성과 글로벌한 문화의 본격적인 각축장이 될 2017 SAAF IN KOREA의 선행행사로 열린 2016 SAAF 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예술적인 감성과 표현의 자유를 표출 할 수 있는 공각과 기회를 주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 SAAF
  • 부천 북부역 마루광장
  • 2016 . 10 . 12(수)
  • www.saaf.co.kr
brochure image
brochure image
brochure image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체험존을 통해
스트리트 아트의 여러 장르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페스티벌!

2016 SAAF IN KOREA

2016 SAAF 가 열린 현장을 찾아 해외에서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과 내국인들을 대상으로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JAY SHOGO의 작품을 감상하고 기념활영을 할 수 있는 전시이벤트가 마련되었습니다.JAY SHOGO는 독창적인 캐릭터를 주제로 한 그래피티와 일러스트 작품들을 선보이며 각광받고 있는 세계정상급 아티스트입니다.미국 뉴욕의 5POINTZ와 마이애미의 WYNWOOD WALLS은 물론 도쿄를 비롯해 세계 곳곳에서 그의 그래피티 작품들을 볼 수 있으며 2016 SAAF IN KOREA를 통해 대한민국에서도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수준높은 작품들을 감상 할 수 있는 특별한 축제가 펼쳐졌습니다.

GRAFFITI PERFORMANCE & EXPERIENCE

그래피티 라이브쇼와 체험존

2016 SAAF IN KOREA가 초청한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트스트 JAY SHOGO는 기존의 벽면이 아닌 티셔츠 위에 스프레이로 페인팅하는 혁신적인 라이브쇼를 관객들에게 선사하며 정상급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한껏 과시하였습니다.스프레이만으로 거대한 벽면을 뒤덮은 수십개의 티셔츠를 캔버스 삼아 놀라운 그래피티 작업을 선보여 해외 관광객들과 국내 관객들에게 새로운 예술 장르인 그래피티의 매력을 선사했습니다.라이브쇼의 그래피티 티셔츠를 현장에서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는 물론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타임도 마련되어 관객들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ARTIST TALK SHOW & SPECIAL EVENT

아티스트 토크쇼와 스페셜 이벤트

사회자의 재치있는 진행과 더불어 토크쇼 형식으로 이루어진 인터뷰동안 자신의 작품세계를 설명하며 관객들과 소통중인 JAY SHOGO는 2016 SAAF를 찾은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그래피티 퍼포먼스와 함께 관객들과의 즐거운 포토타임은 물론 멋진 그래피티 작품만큼이나 훌륭한 무대매너를 선보여 관객들을 한층 더 그래피티의 매력에 빠져들게 했습니다.내외국인 관객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행사인 작품티셔츠 증정이벤트를 위해 자신의 작품을 선물받을 해운의 당첨자를 추첨하고 있는 JAY SHOGO의 모습에 현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습니다.그래피티 작품 티셔츠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되는 행운을 누린 관객이 자신이 받은 작품티셔츠를 펼쳐보이며 2016 SAAF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겼습니다.

HIP & ROCK MUSIC LIVE STAGE

힙합과 락음악의 라이브 무대

2016 SAAF IN KOREA 에서는 그래피티 뿐만 아니라 힙합씬과 락음악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을 초청해 깊어가는 가을밤 SAAF를 찾은 관객들에게 화려하고 멋진 그루브와 다이나믹한 오리지날 사운드를 체험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공연무대를 선사하여 그래피티와 음악이 어우러지는 진정한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피날레는 쇼미더머니 시즌4와 시즌5에 연속 출연해 실력을 입증하며 대중들에게 폭넓은 지지와 사랑을 받은 프리스타일의 최강자인 천재래퍼 서출구의 무대로 화려하게 펼쳐졌습니다. 관객들과 호흡하며 열정적인 랩을 선보인 천재래퍼 서출구는 관객들의 함성속에서 힙합이라는 스트리트 아트의 음악을 선사하며 마지막까지 열광적인 무대를 이끌었습니다. 하루동안 펼쳐진 뜨거웠던 2016 SAAF IN KOREA의 모든 일정은 다음해를 기약하며 성공적으로 끝마쳤습니다.

logo mammut
ADIEU 2016 SAAF IN KOREA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와 뮤지션들이 함께한 진정한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2016 SAAF의 모든 일정이 관객들의 환호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새로운 예술로 각광받으며 떠오르고 있는 그래피티를 주축으로 하여 힙합과 락 등의 음악까지 융합시킨 SAAF는 매회가 거듭될수록 더욱 규모있고 다양한 문화 예술적 콘텐츠로 다체로운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세계최고의 시각디자인 국가로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2016년에 이어 매년 계속되는 SAAF IN KOREA에서 살아 숨쉬는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의 축제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responsive priview